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몬학습지 가격 비용 및 무료 체험 신청 홈페이지 (유아, 초등, 성인) | 구몬 수학 가격 | 내돈내산 후기 | 스마트펜 및 패드 가격 | 빨간펜 vs 눈높이 vs 한솔 학습지 비교

by 건강가이 2023. 10. 17.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구몬학습지 가격 비용 및 무료 체험 신청 홈페이지 (유아, 초등, 성인) | 구몬 수학 가격 | 내돈내산 후기 | 스마트펜 및 패드 가격 | 빨간펜 vs 눈높이 vs 한솔 학습지 비교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관련 정보 더보기

📌 스터디미니 학습지 가격

📌 교원 빨간펜 학습지 가격 비용 및 무료체험

📌 한솔 학습지 내돈내산 후기 및 무료체험 신청


구몬학습지 가격 비용 및 무료 체험 신청 홈페이지

구몬학습지 체험교재를 신청하면, 해당 지역 담당 선생님이 방문하여 교재를 전달해드립니다. 이름, 휴대전화, 우편번호와 주소와 같은 간단한 체험 신청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체험 과목은 세 가지가 있는데요. 한글이 크는 나무, 숫자가 크는 나무, 영어 크는 나무가 있습니다.

구몬학습지 가격은 경쟁사 눈높이와 유사하게 과목당 38,000원 입니다.

👇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구몬학습지 가격 비용 


구몬 수학 가격

구몬 학습지의 경우, 눈높이 학습지와 유사하게 구몬학습지 가격 과목당 월 38,000원입니다.

수포자 첫 갈림길은 초등 3학년 분수를 배울 때라고 하는데요. 수업을 따라가지 못해 수학을 포기하기 시작하는 초등학생들이 늘어나는 시기라고 합니다. 그 이유는, 수학이 연계성이 강한 과목이기 때문입니다. 수학은 이전 학년에서 배운 내용을 기초 삼아 다음 단계로 담어갑니다. 이때 기초 학습을 완벽하게 이해하지 못한다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 힘든 것입니다. 따라서 기초 학습이 중요한데요. 기초 실력을 강하게 하는 데에는 구몬 수학이 최적입니다.

👇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구몬학습지 내돈내산 후기

구몬학습지는 유아뿐만 아니라 성인들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특히 최근에는 구몬중국어를 학습지로 공부하는 성인들이 늘고 있다고 합니다. 학습방법은 1. 나혼자 교재만 푸는 셀프학습, 2. 선생님이 방문하는 방문학습, 3. 화상으로 수업하는 화상학습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성인들의 경우 주로 화상수업을 통해 학습지를 이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성조도 모르는, 진짜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시작해도 부담을 느끼지 않고 공부할 수 있어서 밀리지 않고 중국어를 공부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단점으로는, 진도가 너무 느려 학원으로 이탈하는 수강생들도 있다고 합니다.

👇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구몬학습지 스마트펜 및 패드 가격

언어는 소리를 듣고, 직접 내보아야 실력이 늘어납니다. 구몬 스마트펜을 사용하여 공부하면 정확한 소리를 듣고 따라 말하기도 가능합니다. 원어민 발음을 들어야할 때, 생생한 구연동화를 들을 때, 발음을 녹음하고 들어볼 때, 그리고 읽기 연습이 필요할 때 구몬 스마트펜을 이용하면 좋습니다.

구몬 스마트펜은 영어, 일본어, 중국어 3개 국어가 모두 가능합니다. 독서 교재 구분 없이 모두 호환이 가능하여 비용 부담이 없습니다. 또한 인터넷, 어플 연결 없이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고, 이어폰을 연결해서 음원을 들을 수 있기 때문에 공공장소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연필심을 콕 찍듯이 구몬 종이 교재 위를 찍으면 원어민 발음 또는 유아를 위한 구연동화를 반복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구몬 스마트펜의 가격은 월 9,000원씩 대여료를 지불하는 형식입니다. 그런데 많은 학부모 이용자 분들께서 당근마켓이나 번개장터에서 구매해서 이용하시기도 합니다.

👇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구몬 vs 빨간펜 vs 눈높이 vs 한솔 학습지 비교

구몬 학습지는 학교 수업을 보조할 수 있는 학습지가 추가적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구몬 수학만으로도 고등 수학을 완성할 수 있는데요. 많은 학부모님들이 구몬수학을 통해 고등 단계의 경험과 학년을 앞설 수 있는 선행학습에 만족하고 계십니다. 고등 수학을 더 전문적으로 지도, 관리받을 수 있는 구몬수학 플러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4차산업이 다가오면서 수학능력이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더 늦기 전에, 구몬 학습지로 기초를 튼튼히 하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 인기 정보 더보기

📌 뇌새김 더위크 학습지 가격 내돈내산 후기

📌 눈높이 학습지 가격 비용 및 종류

📌가벼운 학습지 내돈내산 후기 및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