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눈높이 학습지 가격 비용 및 종류 3가지 (재능 한글 국어, 수학) | 구몬 vs 빨간펜 방문 학습지 비교 | 5살~7살 한글 학습지 추천 BEST 3

by 건강가이 2023. 10. 17.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눈높이 학습지 가격 비용 및 종류 3가지 (재능 한글 국어, 수학) | 구몬 vs 빨간펜 방문 학습지 비교 | 5살~7살 한글 학습지 추천 BEST 3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관련 정보 더보기

📌 개념원리 수학 상 답지 받는 곳

📌 난치병 학생 치료비 지원

📌 2023년 기사자격증 시험 일정


눈높이 학습지 가격 비용 및 종류

눈높이 학습지 가격, 즉 눈높이 학습지의 한 달 회비는 얼마일까요? 2022년 회비가 기존 가격보다 10% 정도 증가하였는데, 이는 계속되는 회원 이탈과 영업 적자로 인한 것이라고 합니다. 현재 과목당 가격이 38,000원이라고 합니다.

눈높이는 국내 학습지 브랜드 중에서 브랜드 파워가 강합니다. 수많은 학부모님들이 눈높이를 선택하고 계신데요. 촘촘한 난이도로 구성된 체계적인 학습 과정으로 아이들 눈높이에 맞게 차근차근 실력을 키울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학습지 가격에 대해서는 유의하실 점이 있는데요. 학습지 교사들이 규정 및 약관을 충분히 숙지하지 못하여 해지와 관련하여 소비자와 충돌이 생기기도 한다고 합니다. 일부 소비자들은 학습지 계약 당시에 교사로부터 해지 규정에 대해 설명을 들은 적이 없거나 세부 약관에만 서술 되어 있기 때문에 소비자가 미리 인지하기 어렵다며 불만을 표시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학습지 신청하시기 전에, 눈높이 학습지 가격 비용 및 종류를 잘 따져보셔야 합니다.

👇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눈높이 학습지 추천, 눈높이국어

56가지 양식의 1,500여 편의 글감으로 종합적인 국어 능력을 키울 수 있는 눈높이국어를 추천드립니다. 학습연령은 영유아, 초등, 중등부터 고등학생까지 학습지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학습유형은 방문학습뿐만 아니라 학원이나 센터를 이용할 수도 있으며, 셀프러닝을 통해서 자기주도적 학습 능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한글 학습부터 중등 내신 성적 향상까지 체계적으로 탄탄한 국어 실력을 기를 수 있으며, 듣기/말하기/쓰기/문법 등 국어의 전 영역을 고르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교과서 외 글감으로 낯선 글에 대해 적응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눈높이 학습지 추천, 눈높이영어

눈높이영어는 초등학교에서 교과서로 채택할 만큼 신뢰할 수 있는 교재입니다.

다양한 매체로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인데요. 눈높이 영어펜 (9A~A)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눈높이영어W를 통해 컴퓨터와 태블릿을 이용하여 온라인학습이 가능합니다. 더 나아가, 부교재를 통해 연습문제를 많이 접하여 영어실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방문 학습지 비교 – 구몬

구몬학습의 스마트구몬은AI학습 부문에서 2023 대한민국 교육브랜드에서 5년 연속 수상했습니다. 스마트구몬은구몬학습의 스몰 스텝식 교재와 커리큘럼에 AI기술을 접목한 학습지입니다.

구몬학습의 대표적인 장점으로는 개인 능력별 반복 학습이 가능하다는 점, 그리고 기초 학력 강화 프로그램이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1:1맞춤형 밀착 학습 관리를 모두 갖춰 문제 풀이 과정을 포함한 전 학습 과정을 살필 수 있고,기록된 학습 데이터를 기반으로 자기주도적 학습 습관을 형성해 공부 실력을 쌓는 것이 가능합니다.

👇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방문 학습지 비교 – 빨간펜

빨간펜도 눈높이, 구몬만큼이나 역사가 깊은 학습지 브랜드인데요. 아이의 학습관리와 학부모 상담을 통해 앞으로의 학습 방향을 제시해주는 교육 전문가 에듀플래너의 지도를 통해 학습 습관 등을 꼼꼼하게 지도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빨간펜에는 특히 어린이들도 코딩을 배울 수 있는 파격적인 프로그램이 설계되어 있습니다.

빨간펜에서 5~7세의 어린이들이 한글을 배울 수 있는 학습지 프로그램은 누리키즈입니다. 현재 여름방학 대비 홈스쿨링 프로그램까지 진행되고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 학부모분들께서는 유의깊게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학습지 브랜드 모두 전반적으로 비슷합니다. 가격대나 서비스의 미묘한 차이는 있을 수 있으나, 이는 학생의 취향 및 공부습관에 따라 효과가 달라질 것입니다.

👇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 인기 정보 더보기

📌 TS국가자격시험 알아보기

📌 나이스 학생 학부모 서비스 홈페이지

📌고등학교 대학교 성적증명서 홈페이지